아이폰15 pro 화이트 사전예약 빠르게 고고

지난 9월 13일 오전 2시쯤에 실시된 아이폰 15 시리즈에 대한 언팩행사에서 가격 등의 정보에 대해 공식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별다른 변경사항이 없는 것 같지만 또 꼼꼼하게 보다보면 변화를 준 부분이 보일 수도 있는데요.


변화된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이폰 15 시리즈로 알려진 종류는 기본형,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까지 총 4가지 입니다.
을트라일 것이라는 말들도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까본 결과로는 프로맥스였고 루머에 불과했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베이직한 아이폰 15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눈에 들어오는 변화는 디스플레이 입니다. 그동안 프로라인에만 적용해왔던 다이나믹 아일랜드 펀치홀이 모든 라인업에 적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다양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새롭게 변화된 디자인이라는 인상을 주어 좋네요.
애플 특성상 한번 적용된 디자인을 당분간은 계속 가져가는 특성을 보았을 때 다이나믹 아일랜드 노치를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번 기본 라인업에서 선보인 색상은 블랙, 핑크, 그린, 블루, 옐로우인데요 2024년 봄에 출시되는 아이폰 시리즈에서는 시그니처 색상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어떤 컬러인지 확실하게 정해진 정보는 없지만 기존 색상에 비추어 보았을 때 레드계열이 가장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아이폰 15 프로 화이트 모델을 비롯해 프로 및 맥스 컬러에는 전부 티타늄 이라는 단어가 추가로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블랙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내추럴 티타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기본형이 은근히 파스텔톤 느낌으로 다가오는데 비해 진한 색감이 안정감을 줍니다. 뒷면에도 티타늄 질감이 느껴져서 톤 다움된 기분이 듭니다.
특히 내추럴 티타늄은 골드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인 스페이스 그레이가 절반씩 융합된 듯한 색감이어서 더 눈에 들어오네요.
골드 컬러는 아예 자취를 감출 것 같아 서운했는데 내추럴 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것 같네요.